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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이용에 불편한 점이 있으신가요?
신속하고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로 고객님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표번호: 1544-4026 업무시간: 09:30~18:00

제품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으나 고장이라고 오해하시는 경우가 있으며 사용법 미숙이나 포맷을 하지 않아 이상 작동을 하는 경우, 사용설명서, 홈페이지내-고객센터-FAQ를 먼저 살펴보시고 자가진단으로 제품의 이상유무를 꼭 점검해 주십시오.

제품을 안정적으로 오래 사용하시기 위해 사용설명서를 꼭 읽어보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홈페이지내 다운로드->사용설명서)

1) 고객센터 문의
자가진단 및 점검이 어려우시면 현대모비콤 고객센터(1544-4026)A/S 담당 이메일(service@hdmobicom.kr)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시 사용중인 제품에 대한 모델명과 증상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 제품포장

고객센터 문의, 상담후 본체(SD카드 삽입) 또는 후방카메라, 배선등을 포장하시기 바라며, 택배박스내에 발송자 이름, 전화번호, 모델명, 불량증상에 대한 메모 등을 기재해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용누락으로 도착시 점검 및 소요기일이 지체됨을 알려드립니다.

보내실곳 : 경기도 부천시 소사로244(소사본동 128-13) 2층 고객센터 1544-4026

3) 택배발송/도착
운송중 충격이나 파손 위험이 있으니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포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포장상태 불량으로 운송중 제품이 파손 및 분실된 경우, 발송자(고객님)의 과실로 당사 고객지원 서비스에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택배사에서도 보상받을 수 없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제품접수

A/S센터에 제품의 도착순서에 따라 전산에 등록되며, 입고시 고객님게 문자메세지를 보내드립니다. 소요기일은 근무일 기준으로 2 ~ 5일이내이며, 별도의 테스트나 오랜 시간의 수리를 요하는 경우에는 시간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

장기연락두절 및 미 연락시 1개월후 제품이 폐기됨을 알려드립니다

5) 서비스요금

제품 점검후 서비스 비용이 발생된 경우에는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며 유상서비스에 동의하시고 A/S 비용을 입금하시면 처리가 진행, A/S처리후 제품을 발송하게 됩니다. 보증수리의 경우에는 별도의 안내없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제품을 택배A/S 발송전에 메모리카드내 중요 영상자료 및 데이터는 백업하시기 바라며, 입고된 제품의 SD카드내 자료는 별도로 백업진행을 하지 않습니다. A/S과정에서 데이터가 삭제될 수 있으며 백업, 복구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6) 제품발송

제품 A/S후 고객님께 로젠택배로 발송해 드리며, 발송후 고객님께 송장번호를 문자메세지로 보내드립니다. 도착일은 평상시 1~2일이내이나 택배사의 사정이나 택배배송지의 사정에 따라 지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제품을 받으신 후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1544-4026)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발송시 전화번호 및 주소가 바르게 기재되는 않은 제품은 배송중 분실될 가능성이 높아 A/S가 완료된 후에도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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